태국과 중국, 온라인 도박 퇴치를 위한 공동 서약
태국과 중국, 온라인 도박 퇴치를 위한 공동 서약
Blog Article
태국과 중국은 특히 "온라인 도박"을 포함한 "초국적 범죄"에 대응하기 위한 노력을 포함하여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이 합의는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이 11월 17일부터 시작된 태국 방문을 마무리하면서 토요일(11월 19일) 발표된 공동 성명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양측은 보건, 빈곤 퇴치, 농촌 개발 등 상호 이익이 되는 분야에서 모범 사례와 거버넌스 경험을 교환하고, 특히 마약 밀매, 온라인 도박, 콜센터 사기 작전과 같은 초국가 범죄를 퇴치하기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라고 태국과 중국의 공동 성명은 밝혔습니다.
양측은 또한 인프라, 산업 및 관광 이니셔티브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시 주석은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로 구성된 지역 클럽이 주최한 제29차 APEC 경제 지도자 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태국 수도 방콕을 방문했습니다. 그의 회의에는 양국 관계 증진을 위한 프라윳 찬오차 태국 총리와의 대화가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달 초, 중국과 또 다른 지역 이웃 국가인 베트남은 여러 법 집행 주제 중 '국경 간 도박'에 대한 양국 간 협력을 강화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캄보디아는 최근 중국 및 더 큰 이웃 국가들과의 여러 법 집행 이니셔티브 중에서 온라인 도박에 대한 단속에 합의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